‘우는 남자’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이정범 감독
‘우는 남자’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이정범 감독
‘우는 남자’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이정범 감독

이정범 감독이 전작 ‘아저씨’의 성공이 부담으로 작용했었다고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우는 남자’ 언론시사회에서 이정범 감독은 전작 “‘아저씨’가 부담이 된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결과적으론 나에겐 좋은 부담이 됐던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정범 감독은 이어 “두 작품이 어떻게든 비교가 될 거라는 걸 알고 시작했다. 그러나 중간부터 그 부담을 털어버렸다. ‘우는 남자’는 ‘우는 남자’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또 이번 작품이 그랬듯 앞으로 다른 작품을 찍을 때는 ‘우는 남자’를 잊고 찍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동건 캐스팅에 대해 “내가 기본적으로 잘생긴 배우를 망가트리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그런 배우가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줄 때 쾌감을 느낀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들의 인간적인 면을 끄집어내고 싶었다. 다행히 배우들도 그런 점을 좋아해줬다”며 “내가 변태인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범 감독은 지난 2010년 ‘아저씨’로 전국 6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아저씨’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우는 남자’는 단 한 번의 실수로 모든 것을 포기하며 살아가던 킬러 곤이 조직의 마지막 명령으로 타겟 모경을 만나고, 임무와 죄책감 사이에서 갈등하며 벌어지는 액션 드라마로 오는 6월 4일 개봉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is.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