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참 좋은 시절’ 방송 화면 캡처
KBS2 ‘참 좋은 시절’ 방송 화면 캡처
KBS2 ‘참 좋은 시절’ 방송 화면 캡처

이서진이 아버지 김영철의 등장에 목소리를 높이며 적개심을 드러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2 ‘참 좋은 시절’ 27회에서 강태섭(김영철)은 동네에서 강동희(옥택연) 강동석(이서진) 하영춘(최화정)을 만나 길을 물었다. 그 순간 강동탁(류승수)이 먼저 아버지를 알아봤다. 동탁을 확인한 태섭은 “길바닥에서 봤으면 못 알아볼 뻔 했다”며 반가워했다. 하지만 동석은 “왜 돌아왔나”라며 쌀쌀하게 말했다.

이에 태섭은 “오랜만에 만난 아버지에게 그게 인사라고 하고 있나. 내 집에 내가 들어온 게 뭐가 잘못됐나”라고 소리쳤다. 그러자 동석은 “우리는 아버지 필요 없다. 이미 오래전에 돌아가신 분이다. 다시 돌아가라”고 대꾸했다. 하지만 태섭은 “세상에 태어나게 해준 거면 아버지 노릇 다 한거다”며 뻔뻔한 태도로 일관했다.

또 영춘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태섭에게 마음의 상처를 입고 장소심(윤여정)에게 고충을 털어놓았고, 소심은 “남자들 상대로 술장사까지 했다는 네가 그렇게 남자 보는 눈이 없느냐”며 영춘을 위로했다.

오랜만에 다시 강 씨 일가를 찾은 태섭이지만, 가족 모두를 버리고 떠났던 그의 만행에 모든 가족이 그에게 등을 돌렸다. 돌아온 태섭이 강 씨 일가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KBS2 ‘참 좋은 시절’ 방송 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