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_E-SHOP_main 제공. TS엔터테인먼트
TS_E-SHOP_main 제공. TS엔터테인먼트
23일 오전 10시 시크릿(전효성 정하나 송지은 한선화), B.A.P(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언터쳐블(슬리피 디액션)과 영화배우 한수연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서 소속 아티스트의 상품들을 판매하는 ‘TS e-shop(www.tseshop.co.kr)’을 론칭한다.

약 6개월의 기간을 거쳐서 준비해온 것으로 알려진 이번 TS e-shop에서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기 출시된 음반과 DVD 뿐만 아니라, 기존에 온라인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공연 상품과 전효성의 솔로 기념 상품, 그리고 B.A.P의 캐릭터인 마토키 상품까지도 한 번에 접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론칭을 기념해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전에 B.A.P의 일본 팬미팅 때 등장하며 관심을 모았던 ‘자이언트 마토키(MATOKI)’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마토키’는 ‘마스크를 쓴 토끼’라는 뜻으로 B.A.P의 상징적인 캐릭터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공개된 방용국, 대현, 젤로가 자이언트 마토키를 아끼며 재미있어 하는 사진들은 팬들에게 또 다른 기쁨을 주고 있다.

또한 최근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음반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night Kiss)’로 솔로 디바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는 전효성의 개인 상품도 론칭 기념으로 한정 출시된다. 전효성의 섹시미와 순수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쿠션과, 책베개, 데스크 패드가 그것. 전효성 상품 출시 기념으로 역시 구매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6명은 전효성의 친필 싸인이 담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얻게 된다.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동안 팬들로부터 많은 요청을 받아왔지만, 상품 구성 등에 있어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수렴해서 반영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고 전하며 “세계 각지에 위치한 TS 소속 아티스트의 팬들이 관련 상품을 손쉽고 빠르게 구매했으면 한다”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