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전효성
전효성

그룹 시크릿 전효성의 솔로곡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의 안무영상이 공개됐다.

16일 자정 전효성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유투브 공식 채널과 시크릿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개된 ‘굿나잇 키스’ 안무 영상은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 또 다른 자연스러운 모습의 전효성을 엿볼 수 있다.

전효성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방송을 준비하는 도중 무대에 대한 팬들의 갈증이 매우 컸다. 이에 전효성이 직접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팬들을 위한 안무 영상 제작을 제안한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굿나잇 키스’ 안무 영상은 시크릿 데뷔 후 6년 만에 최초로 공개되는 안무영상이다.

안무영상은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앞서 먼저 공개되는 특별한 영상인 만큼 전효성은 영상 촬영 중 본인의 탄력 있는 몸매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의상이나 퍼포먼스 작은 동작 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기울이며 촬영에 공을 들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효성은 안무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만큼 솔로 활동에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임했다.

전효성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굿나잇 키스’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