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_해독제_앨범아트
김연우_해독제_앨범아트


14일 공개된 가수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 수록곡 ‘해독제’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석권했다.

5월 말 발매 예정인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 선 공개 곡 ‘해독제’는 공개 직후 멜론, 지니, 엠넷,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으며, 네이버뮤직에서는 2위, 다음뮤직에서는 1위를 차지하는 등 10위권 안에 꾸준히 오르내리며 음악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god, 백지영, 엑소 등이 5월 컴백 대열에 합류하고 휘성, 플라이투더스카이, 인피니트, 아이유 등 가요계의 음원 강자들이 5월 음반 발매를 결정한 상황에서 김연우의 ‘해독제’가 ‘발라드 왕’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상황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 남자의 절박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해독제’는 김연우만의 음색과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곡이다. 김연우를 위해 윤종신이 작사, 작곡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았다. 그동안 김연우와 윤종신이 함께 호흡을 맞춰 발표한 곡이 큰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이번 발표한 ‘해독제’ 역시 많은 음악 팬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3일 저녁 김연우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공식 유튜브 계정(http://youtube.com/welcomemystic89)과 김연우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vocalKYW)을 통해 공개된 ‘해독제’의 가사 비디오 역시 감각적인 영상미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간 김연우는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나인’ OST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소속사 미스틱89의 크리스마스 앨범 ‘미스틱 홀리데이 2013(MYSTIC HOLIDAY 2013)’ 등을 통해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김연우 소극장 콘서트’ 등 여러 차례 완성도 높은 콘서트를 개최하면서 음악 팬들과 소통해왔으며, 오는 6월 27일, 28일 양일간 ‘2014 김연우 콘서트 – 무브’를 통해 다시 한 번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