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힐
하이힐
하이힐

영화 ‘하이힐’이 오는 6월 4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예고편과 액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우 차승원과 장진 감독의 재회로 화제를 모은 영화 ‘하이힐’은 완벽한 남자의 조건을 모두 갖춘 차승원의 비밀을 밝히는 메인 예고편과 액션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하이힐’은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기로 결심한 순간 치명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된 강력계 형사 지욱의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을 그린 이야기다. 앞서 공개된 감성 포스터에서는 슬픔 가득한 표정으로 망연자실하게 무릎을 꿇은 차승원의 모습으로 내면의 짙은 페이소스를 엿볼 수 있었다면 이번에 공개된 액션 포스터는 긴장감이 감도는 일촉즉발의 순간 차승원이 발산해내는 강렬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포스터에서는 기존 느와르 영화와는 차별화된 다채로운 컬러 톤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상대방을 완벽히 제압하는 차승원의 파격 액션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유유히 클럽 안으로 걸어 들어오는 차승원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 시킨다. 예고편에서는 지욱(차승원)을 향해 “진짜 사내니까…”라고 감탄하는 조직의 2인자 허곤 역의 오정세와 “사무실에 형님 같은 사람 없어 그런 거 못합니다” 단언하는 후배 형사 진우 역의 고경표, “내가 필요한 건 신문 헤드라인이야”라는 야망 넘치는 홍검사 역의 박성웅 등 지욱을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에피소드가 교차 편집되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차승원의 눈물과 함께 “너무 많으니까, 다 돌보지 못하고 잊은 사람도 있겠죠. 신의 등 뒤에 있는 사람들”이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는 그의 감춰진 치명적인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영화 속에서 폭넓은 감정선을 오가는 차승원의 연기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여기에 룸 안의 테이블 위에서 벌이는 클럽 액션신과 폭우 속 일대 다수의 싸움을 벌이는 우산 액션신이 강렬한 스타일로 펼쳐져 눈길을 모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