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예쁜 속옷’ 뮤직비디오 메이킹
지나 ‘예쁜 속옷’ 뮤직비디오 메이킹
지나 ‘예쁜 속옷’ 뮤직비디오 메이킹

가수 지나가 배우 김민교, 오타니 료헤이와 함께한 ‘예쁜 속옷’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지나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예쁜 속옷’을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약 1년 만에 컴백했다. 이와 함께 지나 공식 유투브 계정을 통해서 공개된 ‘예쁜 속옷’의 뮤직비디오 현장은 속옷 가게를 배경으로 명품 동공 연기의 열정을 불태우는 김민교와 이를 모니터링하던 지나의 격한 리액션으로 떠들썩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이다.

지나와 김민교는 tvN ‘SNL’을 통해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지나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흔쾌히 응해 준 김민교는 촬영을 쉬는 동안에도 지나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지나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김민교 단독 신 촬영 때도 현장에서 계속 지켜보며 응원을 보냈다. 이어 지나를 두근대는 사랑에 빠지게 한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한 오타니 료헤이 역시 “미리 노래를 들어봤는데 굉장히 잘 될 것 같다”며 파이팅을 외쳤다.

지나의 ‘예쁜 속옷’은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지나의 첫 만남으로 탄생한 봄캐럴이다. ‘예쁜 속옷’은 제목처럼 솔직하고 과감한 가사에 상큼한 멜로디, 사랑스런 지나의 보컬이 어우러졌다.

지나는 현재 ‘예쁜 속옷’의 컴백무대 준비에 한창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