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클라운
씨클라운
그룹 씨클라운(롬, 시우, 레이, 강준, 티케이, 마루)이 자체 영상 콘텐츠 ‘씨클라운 TV’를 스타트하며 국내외 팬들과 소통한다.

씨클라운은 12일 자정 씨클라운 공식 SNS를 통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씨클라운 TV’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씨클라운 TV’는 각 회마다 씨클라운의 다양한 활동기와 멤버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다루는 휴먼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또한 감독을 맡은 씨클라운 리더 롬이 주제에 맞는 스토리를 기획하여 각 회마다 여행을 떠나는 씨클라운만의 휴먼 멀티스토리로 독특한 구성이 돋보인다.

씨클라운의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는 “‘씨클라운 TV’는 크라운(씨클라운의 팬클럽)과 씨클라운의 의미를 담고 있는 씨클라운의 팬TV라고도 볼 수 있다”며 “‘씨클라운 TV’는 멤버들의 버라이어티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담아 12일 자정 공개 후 국내외 팬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 나올 2화도 씨클라운만의 독특한 구성으로 국내외 팬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밝혀 2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혔다.

‘씨클라운 TV’는 씨클라운의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예당엔터테인먼트는 현재 2화를 준비중에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예당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