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새론
배우 김새론
배우 김새론

배우 김새론이 KBS2 새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가제)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의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그룹 인피니트의 남우현과 이성열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관심을 끌었다. 극 중 김새론은 우현이 살고 있는 동네를 담당하는 천사 이슬비 역을 맡는다.

‘하이스쿨’의 제작사 관계자는 “김새론이 보여줄 이슬비의 모습에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면서 “특히 김새론, 남우현, 이성열, 이 세 주인공이 펼쳐갈 풋풋하고 뜨거운 성장로맨스는 지금 청춘을 살아가고 있는 여러분이 함께 울고 웃을 수 있는 이야기가 될 것이다. 또 이번 드라마를 통해 김새론의 반전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다”라며 김새론의 합류로 더욱 활기를 띠게 된 분위기를 전했다.

이창동 감독이 제작한 영화 ‘도희야’로 ‘여행자’에 이어 두 번째로 칸에 입성하며 연기력을 입증 받은 김새론은 ‘하이스쿨’의 여주인공 이슬비 역 캐스팅으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20부작으로 제작될 ‘하이스쿨-러브온’은 오는 6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