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
빅맨
빅맨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빅맨’ 이름에 숨겨진 비밀과 함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 B=Brother. 강지환 VS 최다니엘, 하루아침에 형제가 된 극과 극의 두 남자
고아로 태어나 궂은일을 해오며 홀로 살아온 김지혁(강지환)과 금 수저를 물고 태어났지만 치명적인 약점을 지닌 강동석(최다니엘)은 심장을 둘러싼 사건으로 인해 하루 아침에 형제가 되어버린다. 살아온 환경과 성격까지 완전히 다른 극과 극 두 남자의 맞대결은 시청자들에게 보는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 I=Intermit. 당신의 심장을 일시적으로 멈출 짜릿한 인생 역전 스토리
가진 것이라고는 자신만의 신념과 깡뿐인 김지혁이 소중한 이들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벽을 뚫고 빅맨으로 성장해가는 기적의 인생 역전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 G=Gorgeous. 절대 권력으로 무장한 화려한 재벌들의 삶을 낱낱이 파헤친다
‘빅맨’은 최고 재벌그룹 현성가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펼쳐나갈 예정. 이들이 감추고자 했던 추악한 진실과 법조차 통용되지 않는 절대 권력으로 무장한 또 다른 세상 속 뒷이야기를 적나라하게 파헤치며 재벌가의 화려한 일상을 그대로 담아낸다.

# M=Move. 첫 회부터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스피디한 전개
티저 영상에서 예고된 것처럼 ‘빅맨’은 첫 회부터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살인 미수 용의자에서 벗어나기 위한 김지혁의 쉴 틈 없는 고군분투기와 위험천만한 자동차 추격신, 심장을 둘러싼 거대한 음모 등 남다른 스케일로 무장했다. 극 초반부터 펼쳐지는 사건들의 연속은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틈 없이 이어질 예정으로 주의 깊게 봐야할 대목이다.

# A=Awesome. 연출+연기력+스토리 다 갖춘 엄청난 앙상블
‘빅맨’은 KBS2 드라마 ‘오! 필승 봉순영’, ‘아가씨를 부탁해’의 지영수 PD와 MBC 드라마 ‘해바라기’, 영화 ‘미스터 소크라테스’의 최진원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강지환, 이다희, 최다니엘, 정소민의 주연들부터 한상진, 엄효섭, 차화연, 송옥숙, 권해효의 명품 조연들까지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펼칠 환상적인 앙상블은 눈여겨 봐야할 포인트다.

#. N=Neighbor. 우리 주변의 이웃, 혹은 우리네 이야기
가진 것 하나 없지만 꿋꿋이 살아온 김지혁의 삶은 우리네 이야기와 닮아 있다. 강한 놈을 만날수록 질겨지는 지혁이 약자의 편에 서서 스스로를 희생하면서까지 지키려는 이들의 사연은 거대한 권력 앞에 울분을 삼킬 수밖에 없었던 우리 주변이야기를 담아 잔잔한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빅맨’은 오는 2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김종학 프로덕션, KBS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