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 포스터
‘빅맨’ 포스터
‘빅맨’ 포스터

KBS2 새 월화드라마 ‘빅맨’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17일 ‘빅맨’ 제작진은 배우 강지환, 최다니엘, 이다희, 정소민 등 주연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고아로 태어나 밑바닥 인생을 살아온 김지혁(강지환)과 대한민국 최고의 재벌가 현성그룹의 장남이 된 강지혁(강지환)의 모습이 거울을 사이에 두고 대비되고 있다. 특히 비장한 표정의 김지혁과 정면을 똑바로 바라보며 여유로운 웃음을 짓고 있는 강지혁의 모습에서는 그를 중심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또 강지환은 눈빛 하나 만으로도 극과 극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삼류 양아치에서 재벌남까지 이색 연기를 펼쳐낼 그의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다른 포스터에서는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는 강지환, 이다희, 최다니엘, 정소민이 무언가 비장한 표정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빅맨’의 한 관계자는 “이번 포스터는 삼류 인생에서 한 순간에 재벌이 되어 세상과 맞서 싸워나갈 한 남자의 스토리를 담고자 했다”며 “배우들의 섬세한 열연과 캐릭터들의 조합이 완벽한 합을 이루고 있는 만큼 이들이 펼쳐낼 짜릿한 스토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빅맨’은 고아로 자라 밑바닥 인생을 살았던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자신이 지켜야 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세상에 맞서는 이야기를 통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빅맨’은 오는 2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