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왼쪽), 크리스탈
제시카(왼쪽), 크리스탈


제시카(왼쪽), 크리스탈

걸그룹 소녀시대 제시카와 에프엑스 크리스탈 자매의 일상이 공개된다.

16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은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의 일상을 밀착 취재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시카&크리스탈’을 제작 방송한다”고 밝혔다.

‘제시카&크리스탈’은 온스타일의 리얼 스타(Real Star) 시리즈 물로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의 탐나는 라이프 스타일을 사실적으로 담아낼 계획이다.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걸그룹 소녀시대와 에프엑스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한국의 ‘올슨자매’로 불릴 만큼 뛰어난 스타일 감각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그 동안 대중에 공개되지 않았던 자매의 리얼한 일상이 프로그램에 담길 것으로 예고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시카&크리스탈’에서는 때로는 자매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두 사람이 함께 지내며 촬영할 공간을 직접 꾸미고 쇼핑을 즐기며 여행을 떠나는 등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시카&크리스탈’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CJ E&M 온스타일 김지욱 CP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우월한 정자매의 사실적인 라이프스타일이 공개된다. 러블리한 자매가 공개하는 프라이빗한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시카&크리스탈’은 오는 5월 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