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정은지


정은지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뮤지컬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은지는 15일 오후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에 “지금은 ‘풀하우스’ 연습 중. 내일이 첫 공! 벌써 내일이 첫공이라니. 헝 떨린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정은지는 16일 오후 8시 서울 대학로 홍대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풀하우스’ 첫 공연에 출연한다. 정은지는 가수 활동은 물론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 반경을 넓혔다. 또 정은지는 지난 2012년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에 출연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었다.

지난 11일 초연된 ‘풀하우스’는 지난 1993년 출간된 원수연의 순정만화 ‘풀하우스’를 뮤지컬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정은지는 쾌활하고 명량한 시나리오 작가 지망생 한지은 역을 맡았다. 정은지는 어떤 상황에서도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지만 정에 약한 사랑스러운 여인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승화시켜 표현할 예정이다.

정은지가 속한 에이핑크는 타이틀곡 ‘미스터 츄’로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달성하며 ‘5관왕’에 등극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