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밀회’ 스틸
JTBC ‘밀회’ 스틸


JTBC ‘밀회’ 스틸

종합편성챈러 JTBC 월화드라마 ‘밀회’의 유아인이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무대를 선보인다.

15일 오전 ‘밀회’ 제작진은 이선재 역을 맡고 있는 유아인이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는 장면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15일 방송될 예정인 장면의 일부로 서한음대 관련자들 초청 하에 선재가 참가할 부조니 콩쿨을 대비해 시뮬레이션 겸 예심에 낼 디비디 제작을 겸해서 최대한 실황 분위기에 맞춰 오케스트라와 연주를 맞춰보는 모습이 담겼다.

퀵서비스일을 하며 오로지 독학으로만 연습해온 선재는 우연한 일을 계기로 혜원(김희애)과 준형(박혁권)을 만나 숨겨온 재능을 인정받았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해 선재는 잠시 피아노를 떠나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다시 마음을 다잡고 자신의 실력을 대중 앞에 펼치게 되는 중요한 장면이라 할 수 있다.

사진 속에서 선재는 미운 오리가 백조로 탄생하듯 그동안 입었던 평범한 티셔츠와 청바지를 벗고 흰 와이셔츠와 검은 정장바지 차림의 젊은 연주자로 깔끔하게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또 실황과 비슷한 환경에서 관객들과 오케스트라 앞에서 당당하게 연주하는 선재의 모습은 마치 실제 이선재라는 피아니스트의 공연 현장 보는 듯한 착각을 안겨주며 ‘밀회’ 10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진행된 촬영은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인천시향의 협조 아래 공연이 이루어져 드라마의 사실성을 더했다. 유아인의 실제 같은 연주에 공연에 참여했던 인천시향 부지휘자 이경구와 연주자들이 진짜 협연하는 느낌이 들었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유아인과 인천시향의 협연은 15일 오후 9시 45분 ‘밀회’ 10회를 통해 공개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