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밀회’
JTBC ‘밀회’


JTBC ‘밀회’

‘잠자는 불량소녀’ 경수진이 ‘앙숙’ 진보라와 다시 만났다.

14일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밀회’ 제작사 측은 배우 경수진이 진보라를 다시 만나는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극중 학창시절 초불량 여고생였던 박다미(경수진)는 호텔 토털 뷰티숍에서 수습사원으로 일하던 중, 손님으로 온 자신을 무시하는 정유라(진보라)를 화장실로 끌고 가 사과를 받아낸 후 아무렇지도 않은 모습으로 나와 우연히 현장에 있던 오혜원(김희애)을 놀라게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진보라가 겁에 질린 모습으로 최태환 뒤에 숨어서 바라보는 가운데 경수진이 또다시 만난 진보라를 노려보며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다.

실제 경수진, 진보라, 최태환은 비슷한 나이대로 인해 촬영이 진행되면서 친한 친구처럼 편해진 상태라고. 촬영이 시작되면 일진 다미와 버릇없는 유라, 그 사이에서 난처한 장호로 변신해 몰입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컷 소리와 함께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와 주위 분위기를 환하게 밝히며 촬영장의 마스코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혜원(김희애)과 이선재(유아인)의 관계가 한 단계 발전됨에 따라 새로운 2막이 전개될 ‘밀회’ 9회는 1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