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홍진경


홍진경

SBS 새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의 MC로 홍진경이 합류한다.

14일 SBS는 “트렌드 리더 이효리와 마인드 리더 문소리에 이어 스타일 리더 홍진경이 ‘매직아이’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매직아이’는 아직 프로그램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의 라인업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 MC로 합류한 홍진경은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다양한 분야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매직아이’ 제작진은 “홍진경은 이효리, 문소리에 버금가는 솔직한 입담과 자유분방한 멘탈에서 나오는 독특한 웃음코드가 있다”며 “그는 토크에 있어 1초의 정적조차 용납하지 않겠다는 비장한 각오가 있었고 어렵게 섭외한 결과물이자 매직아이 최고의 히든카드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남자 위주의 예능 프로가 주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기 센 언니들’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의 조화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주제로 진행되는 토크쇼이며 오는 4월 중 첫 녹화를 진행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