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골든 크로스’ 2회 예고
KBS ‘골든 크로스’ 2회 예고


KBS ‘골든 크로스’ 2회 예고

정보석의 살기 어린 눈빛이 포착됐다.

치열한 수목드라마 경쟁에 뛰어든 KBS2 새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의 2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첫 방송 이후 탄탄한 전개와 강렬한 연기, 선 굵은 연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골든 크로스’는 강하윤(서민지)을 향해 골프채를 휘두르는 정보석의 모습이 담긴 2회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예고편에서 가장 주목 할 만한 것은 서동하(정보석)의 살기 가득한 눈빛과 광기 어린 표정이다. 공개된 예고편 속 서동하는 보는 이들의 심장을 멎게 할 듯한 섬뜩한 기세로 강하윤을 향해 골프채를 휘두르고 있다. 살벌한 눈빛과 악에 받친 표정만으로 정보석의 광기가 그대로 전해지는 가운데 긴장감마저 느껴진다.

이와 함께 서동하가 골프채를 휘두르며 “네가 날 우롱해? 네 까짓 게 날 갖고 놀아?”라며 거침없이 대사를 쏟아 붓는 정보석의 연기는 보는 자체만으로도 숨죽이게 만든다.

그뿐만 아니라 액자에 흥건히 튀기는 피와 어딘가를 향해 다급하게 가는 강도윤(김강우)의 모습이 이들 사이에 과연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첫 만남부터 때 묻지 않은 순수 소녀 강하윤에게 호감 이상의 감정을 드러냈던 서동하였기에, 부드러운 미소 속에 감쳐졌던 그의 악랄한 본색과 찰나의 순간에 바뀐 눈빛으로 ‘골든 크로스’ 2회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김강우, 이시영, 엄기준, 한은정, 정보석이 출연하는 ‘골든 크로스’는 우리나라 상위 0.001%의 경제를 움직이는 비밀 클럽 ‘골든 크로스’를 배경으로 이들의 음모에 휩쓸린 한 남자의 복수와 욕망을 그린 탐욕 복수극이다.

‘골든 크로스’ 2회는 10일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uel87@tenasia.co.kr
사진제공. 팬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