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안무 연습 영상
악동뮤지션 안무 연습 영상
악동뮤지션 안무 연습 영상

그룹 악동뮤지션이 타이틀곡 ‘200%’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에는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중 하나인 ‘200%’ 안무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수현은 흰 원피스에 민트색 가디건을 입고 순수한 매력을 뽐내 시종일관 밝고 귀여운 표정으로 아기자기한 동작들을 선보였다. 이찬혁은 셔츠와 브라운톤 면바지 차림으로 장난스러움이 가미된 안무를 소화했다.

악동뮤지션은 댄서들과 완벽한 호흡을 보이며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사랑노래인 ‘200%’의 매력을 잘 살렸다. 이 안무영상은 지난 9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뮤직을 통해 생중계된 라이브 공연 ‘악동뮤지션 플레이 인 카페(PLAY IN CAFE)’ 스케쥴을 마친 악동뮤지션이 YG 사옥에서 촬영한 것이다. 특히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10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방송활동에 돌입하는 악동뮤지션을 위해 안무 영상 촬영 중간 직접 안무를 지도하는 열정을 보였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7일 정오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올킬과 전곡 줄세우기를 동시에 성공시킨 것은 물론 ‘멜론 24시간 이용량 추이 비교’ 차트에서 일명 ‘지붕 뚫기’를 보였다. 또 악동뮤지션은 국내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싱가폴 등 해외5개 국가 아이튠스에서도 1위에 올랐다.

오는 11일에는 팬들이 일주일 동안 뽑은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타이틀곡이 결정될 예정이다. 이번 데뷔 앨범 ‘플레이(PLAY)’는 이찬혁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은 가운데 어떤 곡이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선정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악동뮤지션 안무 연습영상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