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독
언더독


언더독

중국 상해 F1 그랑프리 대회의 대표 축제인 ‘한류 브랜드 문화축제’가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린다.

축제를 주관하는 이엔티팩토리, 드웰코리아는 올해 ‘한류 브랜드 문화축제’에는 약 20만 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최측에 따르면 참가자 모두가 한·중 교류의 의미를 공감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3일간의 축제 기간에는 중국내 한국 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진행되며, 헬로비너스, 제이투엠, 에이걸스, 언더독 등 K-pop 가수들이 출연한다.

또한, 국내 공연·영화투자전문기업 TCC (김성원대표)가 참여하여 마리오네트, 해어화, 위자드머털 등 다양한 한류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류 브랜드 문화축제’는 한류 브랜드 문화를 알리고, 소비시장을 선도하는 행사다.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구성으로 K-Culture의 우수성과 다양성을 홍보하고 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한류 브랜드 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