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투빅


실력파 남성듀오 투빅(2BiC)이 새 미니앨범 ‘소울메이트(SOUL MATE)’로 돌아온다.

앨범 발매 이전부터 시리즈물로 제작된 코믹 티저영상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투빅은 10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소울메이트’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투빅의 이번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요즘 바쁜가봐’를 포함해 ‘언포게터블(Unforgettable)’, ‘원해요’, ‘유어 러브(Your Love)’ 등 신곡 4곡과 ‘요즘 바쁜가봐’와 ‘원해요’의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 버전 2곡을 포함해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요즘 바쁜가봐’는 업템포 어반 알앤비(R&B)곡으로, 국내 대표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했다. 기존의 투빅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담아냈다. ‘평범하다고 생각했는데 왜 이렇게 예뻐 보일까’ ‘한번만 더 불러줘 니 입에 붙어 있던 내 이름 나만 아는 그 귀여운 목소리로’라는 가사는 밀당(밀고 당기기)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투빅은 새 미니앨범의 음원과 더불어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갓 사랑을 시작해 설레는 데이트를 앞둔 두 남녀의 풋풋한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투빅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아울러 풀버전에는 가수 홍진영의 깜짝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티저 영상의 비하인드 컷도 포함돼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투빅은 새 미니앨범 ‘소울메이트(SOUL MATE)’와 뮤직비디오에 이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어쿠스틱 버전의 라이브 영상도 공개했다.

투빅의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투빅의 음악을 사랑해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들을 위해 음원 공개에 맞춰 라이브 영상을 공개한다”며 “투빅이 공연을 통해서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공연형 가수’인 만큼 라이브 영상은 팬들은 물론 리스너들에게 값진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새 미니앨범 ‘소울메이트’를 공개하며 컴백한 투빅은 오는 26일과 27일 서울 삼성역 백암아트홀에서 두 번째 단독콘서트 ‘빅쇼 언플러그드(BIC SHOW Unplugged)’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넥스타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