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김우빈


김우빈

배우 김우빈이 영화 ‘스물(가제)’에 캐스팅됐다.

영화 ‘스물’은 20대를 맞이하면서 기대하고 경험하고 느끼게 되는 모든 것을 세 가지 유형의 남자 캐릭터를 통해서 유쾌하고 현실적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김우빈은 ‘스물’에서 이성을 향한 주체할 수 없는 혈기에 자신의 삶을 올인 한 백수 치호 역을 맡았다.

김우빈은 “처음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정말 재미있게 읽었다. 예전부터 워낙 이병헌 감독님의 각본들이 신선하고 재미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시나리오 대사들도 하나 하나 다 입에 착 감기는 느낌이었다”며 “나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때가 된 것 같아서 고심하다 ‘스물’을 선택하게 됐다. 감독님을 전적으로 믿고 배우는 자세로 촬영에 임하려고 한다. 전작들과는 완전히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우빈과 함께 남들이 하는 건 다 누리고 사는 21세기형 흔남을 지향하는 새내기 대학생 경재, 만화가의 꿈과 배고픈 현실 사이에서 번뇌하며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하는 재수생 동우 등 세 친구가 각기 다른 매력을 통해 색다른 남남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물’은 영화 ‘힘내세요, 병헌씨’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병헌 감독의 상업 영화 데뷔작이다. ‘스물’은 막바지 캐스팅 작업을 완료하고 올 여름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idus HQ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