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4471_184917_054
234471_184917_054


‘불후의 명곡’ 이선희 편에서 윤민수, 신용재가 부른 ‘인연’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지난주에 이어 이선희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윤민수 신용재는 이선희가 지난 2005년 발표한 ‘인연’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에서 윤민수는 “힘든 시기에 용재를 만났다. 내겐 선물 같은 존재다. 그래서 ‘인연’의 가사가 와 닿았고, 이 노래를 같이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인연’을 선곡한 이유를 밝혔다.

무대에서 두 사람은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고, 윤민수는 고음 부분을 내지른 뒤 잠시 몸을 휘청거리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윤민수는 노래를 마친 후 “이선희 선배님 앞에서 노래하려니 많이 긴장됐다. 그런 상태에서 과하게 몰입하면 잠깐 필름이 끊긴다”고 털어놨다.

이날 ‘불후의 명곡’에서 윤민수 신용재 ‘인연’은 3연승 행진으로 저력을 발휘했으나 더원의 ‘사랑이 지는 이 자리’에 부딪쳐 우승까지 이어지지는 못했다.

하지만 방송 이후 출시된 윤민수와 신용재의 ‘인연’ 음원이 6일 오전 11시 기준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휩쓸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불후의 명곡’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