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박해진
‘닥터이방인’ 박해진
‘닥터이방인’ 박해진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박해진이 하버드대 부교수 출신의 ‘한국 최고 엘리트 의사’ 한재준으로 완벽 변신했다.

‘닥터 이방인’측은 4일 주인공 한재준 역을 맡은 박해진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극 중 박해진은 차가운 머리의 한국 최고 엘리트 의사 한재준 역을 맡았다. 한재준은 하버드대학병원 부교수 출신으로 젊은 나이에 명우대학병원의 흉부외과 신임과장을 맡게 되는 엘리트 중의 엘리트다. 한재준은 귀공자 같은 외모와 몸에 밴 매너들로 명우대학병원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인물이다. 박해진은 잘생긴 외모와 실력, 매너까지 갖춘 한재준으로 분해 자상한 매력과 수술에 있어서 프로페셔널한 모습, 리더십 있는 모습을 아우르는 모습을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은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답게 품격 있는 자태를 뽐내고 있는 한재준의 모습을 담고 있다. 박해진은 클래식한 수트와 의사인 상징인 수술복을 갖춰 입고 있다. 특히 사진 속 박해진의 눈빛과 수술 전 눈빛의 온도가 달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평상시에는 자상하고 따스한 눈빛이지만 수술 직전의 눈빛은 날카롭고 다소 차가운 모습이기 때문이다. 이는 평상시에는 자상하고 매너 있는 한재준이지만, 환자를 돌볼 때만큼은 프로페셔널한 의사 한재준 임을 보여주고 있다.

박해진은 한재준으로 완벽 변신하기 위해 의학 다큐멘터리, 영화 등 영상자료를 통해 수술하는 모습을 습득했고 틈틈이 수술을 참관하고 있다.

‘닥터 이방인’ 제작사 아우라미디어 측은 “박해진이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 그 자체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과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열정 덕분에 남다른 엘리트 아우라가 자체적으로 발산되고 있는 듯 하다”며 “박해진의 고품격 매력이 드러나는 ‘닥터 이방인’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 의사 박훈(이종석)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닥터 이방인’은 ‘신의 선물-14일’ 후속으로 오는 2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아우라 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