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314_SSH_limited-edition(ss)
20140314_SSH_limited-edition(ss)
가수 신승훈이 5년 만에 선보이는 한정판 극장식 공연 ‘더 신승훈 쇼 리미티드 에디션 Ⅱ(THE 신승훈 SHOW ‘LIMITED EDITION Ⅱ, 이하 ’더 신승훈 쇼‘)’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팬들과의 교감에 나선다.

오는 5월 6일부터 11일까지 LG 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더 신승훈 쇼’는 회 당 오직 천 명의 관객만 허락된 한정판 공연으로 체조 경기장 혹은 세종문화회관 등 그간 대형 콘서트를 진행해 온 신승훈이 팬들과 보다 깊은 음악적 교감을 나누기 위해 특별히 기획한 무대다.

신승훈은 ‘관객과의 음악적 교감’이란 콘서트의 콘셉트에 맞춰 전 곡의 어쿠스틱 구성은 물론 이번 한정판 공연에서만 들을 수 있는 극비의 미공개곡 발표까지 이번 공연을 찾는 관객만을 위한 파격적인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활한 교감을 위해 신승훈은 팬들과 함께 셋리스트 자체를 구상할 예정이다. SNS를 통해 신승훈이 자신의 숨겨진 명곡을 직접 소개하고 여기에 관객들이 직접 듣고 싶은 곡을 투표하는 이벤트를 준비한다. 콘서트 제작진 측은 “매년 공연을 진행하면서도 셋리스트가 풍성하다는 것은 데뷔 24년 차의 신승훈이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이 역시 지금까지 신승훈 공연 인생에서 처음 시도되는 파격 행보로써 관객과 남다른 친밀감을 자랑할 이번 공연의 따뜻함을 미리 엿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신승훈이 평소 대중들과 소통하는 카카오뮤직을 통해 진행되며 신승훈이 추천한 10곡 (1. 돌아봐줘 2. 쉬운 이별 3. 나처럼 4. I DO 5. HEY 6.송연비가 7. I LOVE YOU 8. 어젯밤 꿈에 9. 그대 떠날 갈 만큼 10. 이별 그후) 중 가장 듣고 싶은 노래를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투표에 참여한 이에게는 신승훈 콘서트 티켓은 물론 총 1,000명을 선정해 카카오뮤직 5곡 이용권도 주어진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도로시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