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그룹 악동뮤지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일 자정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블로그에는 악동뮤지션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티저 영상은 제주도의 푸른 숲을 배경으로 이찬혁, 이수현 남매의 순수한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다. 비가 촉촉히 내리는 숲 속을 뛰어 노는 악동뮤지션과 버스 손잡이, 컬러풀한 얼음 과자, 우주를 담은 듯한 유리병 등 독특한 소품들이 마치 한 편의 동화 같은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지난해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한 악동뮤지션은 당시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참신한 발상의 가사와 매력적인 보컬로 큰 화제를 모았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방송에서 보여줬던 세상에 때 묻지 않은 악동뮤지션의 순수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과연 이들이 어떤 음악들을 선보일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K팝스타 시즌2’ 우승 후 정확히 1년 후인 4월 7일 첫 데뷔 앨범을 발표하는 악동뮤지션은 앨범에 수록된 11곡을 이찬혁이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것으로 알려졌다.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은 ‘200%’와 ‘얼음들’ 그리고 음원사이트에서 팬들로부터 가장 사랑받은 곡 등 총 3곡이다.

악동뮤지션은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K팝스타 시즌3’에서 첫 무대를 가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악동뮤지션 티저 영상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