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팔베개’
박신혜 ‘팔베개’
박신혜 ‘팔베개’

배우 박신혜가 디지털 싱글 음원을 공개한다.


31일 박신혜의 소속사는 “오는 4월 1일 정오 박신혜의 디지털 싱글 ‘팔베개’ 음원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박신혜는 그동안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상속자들’까지 출연 작품마다 OST를 부르며 탄탄한 보컬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특히 박신혜는 이번 ‘팔베개’를 통해 OST가 아닌 자신만의 색깔을 담아낸 음원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팔베개’는 봄을 만난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박신혜의 달콤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팔베개’는 그룹 JYJ의 ‘찾았다’ 등을 작곡한 최용찬 작곡가와 가수 거미, 아이유, 하동균 등의 프로듀서 최갑원이 가사를 붙여 탄생한 곡으로 달콤한 멜로디와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인다. 총 프로듀서 황성진은 “수줍게 사랑을 표현하는 여자의 마음이 박신혜의 설레는 목소리를 통해 더욱 사랑스러운 곡으로 해석됐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지난 해 영화 ‘7번방의 선물’과 드라마 ‘상속자들’을 통해 인기를 모은 박신혜는 현재 조선시대 미의 공간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상의원’ 촬영에 돌입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A.L.T.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