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329 K팝_권진아 홍대 데이트
140329 K팝_권진아 홍대 데이트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3’(이하 K팝 스타)에 출연 중인 권진아가 홍대 버스킹을 가졌다.

‘K팝 스타’는 지난 18회 분에서 샘 김-권진아-‘짜리몽땅(여인혜-박나진-류태경)’-버나드 박 등 톱4 멤버 전원을 확정지었다. 권진아는 지난 톱4 결정전에서 처음으로 팝음악에 도전,호평을 받았다.

권진아는 지난 26일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인근에서 친언니와 함께 나선 ‘홍대 데이트’를 펼치는 장면이 포착돼 시선을 끌었다. 수다를 떨며 거리를 구경하고, 떡볶이 등의 간단한 분식을 먹으면서 다정한 자매애를 과시했던 것.

특히 권진아는 이날 생애 첫 버스킹을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SBS 측은 “친언니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즉석 길거리 버스킹을 벌였던 상황”이라며 “권진아의 열창에 오가던 사람들의 발길이 멈추며 인산인해를 이뤘다”라고 전했다.

권진아는 앞서 인터뷰를 통해 ‘K팝 스타’ 시즌2 지역 예선 탈락 이력을 전하며 친언니에 대한 각별한 고마움을 표시했던 바 있다. “언니가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줬다. ‘다른 가수들은 오디션을 백 번도 보는데 넌 몇 번 봤다고 그러느냐’고 사기를 북돋아줬다”며 다시 도전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던 것. 또한 “부모님의 음악활동 반대도 언니의 지원 때문에 극복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제작진측은 “권진아는 이번 시즌 가장 놀라운 성장을 보여준 참가자다. 갑자기 두각을 드러내며 강자로 급부상했다”며 “그 배경엔 친언니의 마음 깊은 조언이 있었다. 언니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에너지를 충전해 톱3 결정전에서 또 한 번 포텐을 터뜨릴 권진아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