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지창욱, 하지원
‘기황후’ 지창욱, 하지원


‘기황후’ 지창욱, 하지원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하지원 지창욱의 데이트 모습이 공개됐다.

24일 ‘기황후’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서로 다른 표정으로 피영희(皮影戱)를 관람하는 하지원과 지창욱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 중 바얀(임주은)이 황후에 등극한 후 마음이 복잡한 승냥(하지원)과 연철(전국환)의 비밀자금을 찾기에 바빠진 승냥에 대한 타환(지창욱)의 서운함이 서로 부딪히며 조금씩 갈등을 빚었던 두 사람이 함께 피영희 데이트를 즐기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같은 공간에 있지만 즐거워 보이는 타환과는 달리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 승냥의 상반된 표정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승냥은 무언가를 깨달은 듯한 얼굴로 피영희에 집중하고 있고 그런 승냥을 의심스러운 눈길로 바라보는 타환의 모습에서 두 사람의 관계가 좋아질 수 있을 것인지 주목된다.

드라마 관계자는 “피영희 장면은 타환이 승냥의 마음을 풀어주기 준비한 것으로 타환과 승냥의 현재 마음이 잘 드러나는 장면이다. 승냥과 타환이 서로를 이해하고 다시 가까워 질 수 있을 것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기황후’는 승냥이 바얀의 모함으로 난처한 상황에 처하고 타환은 승냥에게서 벗어나라는 백안(김영호)에게 “지금 그 태도 연철과 다를 바 없다”고 맞서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기황후’ 40회는 24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