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2차
이승환의 정규 11집 ‘폴 투 플라이’(fall to fly-前)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승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2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스트의 용준형이 출연하는 ‘너에게만 반응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 용준형은 컴퓨터 앞에서 피자와 쿠키, 콜라 등의 음식을 쌓아놓고 먹는 연기를 펼친다. 드림팩토리 측은 23일 “용준형이 촬영 현장에서 음식을 정말 맛있게 먹어 단번에 촬영이 마무리 됐다”며 “뮤직비디오에서 용준형이 보여준 소심남 캐릭터 코믹 연기도 기대해 달라”고 설명했다.

촬영 스태프들 사이에서는 용준형의 이번 먹방 연기에 대해 ‘아이돌 먹방 최강자’ ‘새로운 먹방 아이콘의 탄생’이라며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정규 11집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는 이승환이 지난 2년 간 공연에서 종종 레퍼토리로 부르며 긴 시간 공을 들여 작업한 곡이다. ‘너에게만 반응해’는 봄기운이 가득한 사랑스러운 곡으로,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귀를 번뜩이게 하는 센스 있는 노랫말이 일품인 곡이다. 황성제와 돈스파이크가 참여한 브라스 편곡 역시 청량감이 넘친다.

한편 이승환은 17일 선공개곡 ‘내게만 일어나는 일’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11집 활동에 돌입했다.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가 수록된 이승환의 정규 11집 앨범은 3월 26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이승환은 3월 28일, 29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이승환옹 특별 회고전+11’이라는 타이틀로 단독공연과 쇼케이스를 연다. 28일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포털사이트 다음(Daum)TV팟을 통해 생중계 된다. 이승환은 서울 공연 이후 성남, 수원 등으로 정규 11집 앨범 발매 기념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드림팩토리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