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크레용팝
크레용팝

걸그룹 크레용팝의 컴백 앨범 재킷 표지가 공개됐다.

19일 크레용팝은 공식 트위터에 ‘….’라는 글과 함께 다섯 번째 싱글앨범 ‘어이(Uh-ee)’의 재킷 표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크레용팝은 흰 모시옷과 고무신에 빨간색 두건과 양말을 신고 있지만 도시적인 배경 앞에서 선글라스와 캐리어 가방을 매치해 반전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이미지에는 ‘크레용팝 매거진(Crayon Pop Magazine)’, ‘2014 S/S 어반 라이프 스타일(Urban Life Style)’, ‘크레용팝 신곡발표 어이’, ‘스프링/섬머 패션 걸(SPRING/SUMMER FASHION GIRL)’, ‘기획취재 가물치 심경고백’ 등의 문구와 함께 바코드와 첨부돼 패션 잡지의 표지를 연상케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곧 공개될 신곡 ‘어이’는 재킷 표지처럼 크레용팝만의 개성과 독특함이 잘 드러난 곡”이라며 “저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희망적이고 밝은 내용의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유쾌한 기운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크레용팝의 신곡 ‘어이’는 오는 4월 1일 발표될 예정이며 오는 29일 오후 7시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공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크롬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