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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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녀시대가 올해 첫유튜브 조회수 1,000만의 주인공이 됐다.

12일 소녀시대의 ‘미스터미스터’(Mr.Mr.)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이는 올해 유튜브에 공개된 케이팝 뮤직비디오 사상 처음으로 1,000만 건을 기록한 것이다.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는 지난 28일 공개된 후 국내외 유명 매체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제에 올랐다. 특히 미국의 빌보드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녀들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단연 전 세계 최고의 걸그룹”이라 극찬했고, 팝더스트(POPDUST)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그들이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라고 호평했다.

소녀시대의 신곡 ‘미스터미스터’는 지난 24일 전 세계 공개 후 한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순항중이다. 소녀시대는 오는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 14일 KBS ‘뮤직뱅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컴백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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