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별에서 온 그대’
‘별에서 온 그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OST가 완판 대열에 올랐다.

4일 OST 제작사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별그대’ OST 앨범 초도 물량 3만장을 완판해 추가 주문량이 폭주한 상태다”며 “‘별그대’ 종영 후에도 쉽게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26일 드라마에 삽입돼 큰 인기를 끌었던 OST 전곡과 더불어 미공개 음원을 포함한 총 21곡이 담긴 ‘별그대’ OST 올 트랙(All Track)이 발매됐다.

‘별그대’ OST는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발매 음원마다 국내 음원 차트, 해외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며 열풍을 입증했다.

김수현이 부른 OST ‘너의 집 앞’은 지난 25일 기준 홍콩 음원사이트 무브(MOOV) 일일 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 차트에는 ‘별그대’ OST인 저스트의 ‘아이 러브 유(I LOVE YOU)’가 5위,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이 6위, 효린의 ‘안녕’과 린의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가 각각 7, 8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허각의 ‘오늘 같은 눈물이’도 10위를 차지하며 중화권의 ‘별그대’ 인기를 짐작케 했다.

‘별그대’ 후속으로는 ‘쓰리데이즈’가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