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동방신기
동방신기

그룹 동방신기가 신곡 ‘수리수리(Spellbound)’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25일 동방신기는 유투브 에스엠타운(SMTOWN)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후속곡 ‘수리수리’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동방신기의 ‘수리수리’는 간결한 셔플 리듬 위에 그루브한 베이스 리프, 가벼운 일렉 기타, 흥겨운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통통 튀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소울 펑크(Soul Funk) 장르의 곡이다. ‘수리수리’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후 함께 하는 순간들, 같이 나눈 소소한 것들이 큰 의미가 되는 경험이 표현돼 사랑한다는 것은 마치 주문에 걸리듯 점점 빠져드는 마력 같은 느낌이라는 내용이 담겨졌다.

또한 이번 동방신기 리패키지 앨범에는 기존 7집 앨범 수록곡에 ‘수리수리’, 유노윤호 솔로곡 ‘11월…그리고(November With Love)’, 최강창민 솔로곡 ‘헤븐스 데이(Heaven’s Day)’ 등 신곡 3곡이 추가 수록됐다. 동방신기 신곡 음원은 오는 27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방신기는 오는 2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수리수리’ 무대를 펼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