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로보카 폴리
로보카 폴리

국산 토종 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의 새 시즌이 방송된다.

오는 26일부터 EBS에서는 ‘로보카 폴리’의 새 시즌을 방송한다. 이번 시즌은 전 세계적인 인기에 맞춰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EBS와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 로이비쥬얼이 공동제작한 ‘로보카 폴리’는 어린이들에게 이해 배려 협력 등 건강한 인성발달을 돕는 주제를 재밌게 전달하는 애니메이션이다. ‘로보카 폴리’에서는 브룸스 타운의 멋진 구조대 경찰차 폴리와 소방차 로이, 앰뷸런스 앰버, 헬리콥터 헬리, 오퍼레이터 소녀 진 등이 매회 위험에 빠진 어린이 친구들을 구조한다.

‘로보카 폴리’는 지난 2011년부터 첫 번째 시즌 52편이 방송됐고 현대자동차와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을 위해 제작한 스페셜 시즌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이야기’가 잇달아 방송됐다. ‘로보카 폴리’는 전 세계 75개국 15개 글로벌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되며 이른바 ‘애니메이션 한류’를 이끌었다.

지난 2011년부터 첫 번째 시즌 52편이 방송되었고, 현대자동차와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을 위해 제작한 스페셜 시즌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이야기’가 잇달아 방송돼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전 세계 75개국 15개 글로벌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되며 이른바 ‘애니메이션 한류’를 이끌었다.

이번 시즌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어린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구조대의 비밀과 다양한 자동차 캐릭터들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새 캐릭터 브루니, 벨르, 리프티 등이 어떤 직업을 갖고 있고 활약을 펼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구조대의 비밀도 공개된다. 구조대의 비밀공간인 본부 지하 연구실과 훈련장이 베일을 벗고 새로운 구조장비 등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브룸스 타운의 자동차 친구들의 궁금했던 일상생활도 공개된다. 정비공 스푸키를 비롯해 스쿨비, 포크 등 개성 만점 자동차 캐릭터들의 직장과 집 등 아기자기한 삶의 공간이 등장해 풍성한 이야기를 선사한다.

‘로보카 폴리’의 새 시즌은 오는 2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로이비쥬얼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