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새 앨범 하이라이트
씨엔블루 새 앨범 하이라이트
씨엔블루 새 앨범 하이라이트

그룹 씨엔블루의 새 앨범 하이라이트가 공개됐다.

20일 씨엔블루는 네이버뮤직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트 스톱(Can’t Stop)’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앨범명 ‘캔트 스톱’을 의미하듯 멈추지 않고 돌아가는 시계바늘과 함께 시작됐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캔트 스톱’을 비롯해 수록곡 ‘다이아몬드 걸(Diamond Girl)’, ‘독한 사랑’, ‘잠 못 드는 밤’, ‘러브 이즈(Love is)’, ‘아이의 노래’ 등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또 이번 영상에서는 뮤직비디오의 일부가 공개됐다. 곡에 따라 멤버들의 감정 표현과 소품, 무대 등 화면 구성이 달라지며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피아노 연주로 시작하는 ‘캔트 스톱’에서는 피아노를 연주하는 정용화와 어딘가를 응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차례로 비춰졌으며 ‘다이아몬드 걸’에서는 흥겹게 리듬을 타며 연주하는 씨엔블루의 모습이 담겼다.

앨범 전반 디렉팅에 참여한 정용화는 새 앨범에 대해 “씨엔블루의 음악적 방향과 정체성을 기대해도 좋을 앨범이다”고 말했다.

정용화 작사 작곡의 타이틀곡 ‘캔트 스톱은’ 오는 24일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씨엔블루 ‘캔트 스톱’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영상 캡처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