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선미
선미

가수 선미가 컴백과 동시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17일 자정 공개된 선미의 미니앨범 ‘보름달’은 네이버, 다음, 소리바다,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선미의 타이틀 곡 ‘보름달’은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섹시한 분위기의 브라스와 기타 사운드 리드가 어우러져 선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보름달을 매개체로 사랑을 말하는 가사는 ‘24시간이 모자라’에 이은 선미의 성인식을 연상케한다. 또한 선미의 뱀파이어 콘셉트와 함께 하이엔드 섹시미를 선보였다.

선미의 ‘보름달’ 뮤직비디오는 보름달이 뜨는 밤 이루어질 사랑을 기다리는 뱀파이어 소녀의 오랜 사랑이야기를 담아 선미의 천진난만하고도 섬뜩한 연기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선미는 뮤직비디오에서 달빛 아래 퍼포먼스를 펼쳐 새로운 매력을 보였다.

또한 수록곡 ‘내가 누구’는 선미의 첫 번째 미니앨범을 위해 원더걸스 유빈이 랩 피처링을, 예은은 자작곡 ‘그게 너라면’을 선물하며 지원 사격에 나섰다. ‘멈춰버린 시간’은 갓세븐(GOT7)의 잭슨이 랩 피처링에 참여했다. 특히 CD에는 온라인에서는 감상할 수 없는 ‘그게 너라면’의 예은 선미 듀엣버전이 보너스트랙으로 수록됐다.

선미는 오는 20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