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우가 팬들의 성원에 인증샷으로 화답했다
김강우가 팬들의 성원에 인증샷으로 화답했다
김강우가 팬들의 성원에 인증샷으로 화답했다

배우 김강우가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김강우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김강우가 팬들이 보내준 화환 앞에서 촬영한 인증 샷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김강우 주연의 영화 ‘찌라시: 위험한 소문’의 언론, VIP 시사회를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쌀 화환을 기부했다. 이에 김강우가 감사의 마음을 전한 것이다.

김강우는 축하 쌀 화환을 보자마자 지체없이 팬들을 위한 인증샷을 촬영했다. 뿐만 아니라, 대기시간에는 영화관에 모인 팬들의 사인과 사진, 악수 요청에도 일일이 친절하게 대응하며 시간을 보냈다.

김강우는 평소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는 달리 팬들에게 자상하고 친절하기로 유명한 팬 바보 스타 중 한 명이라고.

배우 김강우, 정진영, 고창석, 박성웅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과 흥미로운 소재와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찌라시 : 위험한 소문’은 루머를 통해 자신의 여배우를 잃은 매니저가 찌라시를 생성해내고 유통시키는 일당을 ?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0일 개봉.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