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신의 선물 14일’
SBS ‘신의 선물 14일’
SBS ‘신의 선물 14일’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선물-14일’(극본 최란 연출 이동훈)의 첫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신의선물-14일’은 유괴된 딸을 살리기 위해 2주전으로 타임워프된 엄마와 전직 형사가 의문의 납치범과 벌이는 치열한 두뇌게임을 벌이는 내용을 담은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물로 남녀 주인공 이보영, 조승우와 개성파 배우 김태우, 정겨운, 시크릿의 한선화와 B1A4의 바로 등이 출연한다.

지난 3일 강남의 한 북카페에서 열린 대본연습에는 이보영, 조승우, 김태우, 정겨운, 강신일, 주진모, 한선화, 바로, 김유빈 등 연기자들과 최란 작가, 이동훈 PD 등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여 드라마의 출발을 알리는 첫 만남을 가졌다.

이날 숨막히는 추격전의 주인공으로 어머니 역할을 맡은 이보영은 한번에 8페이지에 달하는 대사 분량을 막힘 없이 표현했다. 기동찬 역으로 이보영과 호흡을 맞출 조승우 또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돈을 좇는 삼류 건달과 전설의 강력계 형사였던 과거의 모습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제작진은 “연기대상에 빛나는 이보영과 조승우의 조합으로 믿고 보셔도 될 것”이라며 “추리의 재미, 롤러코스터 같은 반전, 짜릿한 스릴을 안겨줄 작품”이라고 전했다. 이 작품은 ‘따뜻한 말 한마디’ 후속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