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민낯
정은지 민낯
정은지 민낯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민낯을 공개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사남일녀’에서는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 막둥이 정은지가 경상남도 남해 팔랑마을 윤점방오 아빠, 김순귀 엄마와 함께하는 세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LTE급’ 적응력으로 막둥이 노릇을 해온 정은지가 민낯을 공개한다. 정은지는 지난 방송에서 김민종의 잔소리에도 “화장 안하면 팬 떨어진다”며 30분 동안 꽃단장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정은지는 아침 일찍 아빠 엄마를 따라 물고기를 판매해야 했기에 빠른 준비를 했다. 정은지는 콘택트렌즈를 착용한 뒤 비몽사몽한 상태에서도 머리 손질 삼매경에 빠져 미낯을 공개하고 만 것. 정은지는 긴 머리를 말끔하게 정리하는데만 집중력을 보여 민낯 사수에 실패했다. 공개된 정은지의 민낯은 결점 없이 청순함을 자랑했다.

‘사남일녀’는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4박 5일 동안 함께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오는 14일 방송은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중계방송 관계로 30분 이른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