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 서현, 태연(시계 방향으로)
소녀시대 윤아, 서현, 태연(시계 방향으로)
소녀시대 윤아, 서현, 태연(시계 방향으로)

걸그룹 소녀시대가 첫 방송 무대 일정을 알렸다.

소녀시대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오는 21일 KBS2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미니앨범 4집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Mr.Mr)’ 무대를 공개한다.

소녀시대의 ‘미스터미스터’ 퍼포먼스는 팝스타 자넷 잭슨, 셀린 디온, 카일리 미노그 등과 함께 작업한 안무가 질리언 메이어스의 작품으로 알앤비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 ‘미스터미스터’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또 이 퍼포먼스는 기존 소녀시대 무대와는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녀시대는 13일 SMTOWN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멤버 태연, 윤아, 서현의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새롭게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소녀시대의 ‘미스터미스터’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24일에는 새 미니앨범 4집이 출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