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김지윤의 달콤한 19′
tvN ‘김지윤의 달콤한 19′
tvN ‘김지윤의 달콤한 19′

만화가 김풍과 가수 홍진영,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3각 소개팅을 연출한다.

케이블 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김지윤의 달콤한 19’(이하 ‘달콤한19’) 14화에서 웹툰 ‘찌질의 역사’, ‘내일은 럭키곰스타’ 등으로 사랑 받고 있는 만화가 김풍과 가수 홍진영이 만난다. 앞서 지난 ‘달콤한 19’ 13화에서 홍진호는 평소 자신과 친분이 있는 김풍을 홍진영에게 소개해주겠다며 전화 연결을 시도한 바 있다.

이날 홍진영은 김풍이 등장하자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나으세요”, “피부가 하얗고 좋으시네요” 등의 칭찬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달하게 만들었다. ‘달콤한 19’ 제작진은 “그간 홍진호와 티격태격하던 모습을 보였던 홍진영이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 현장 관계자들을 모두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김풍 역시 홍진영에게 “굉장히 뵙고 싶었다. TV에서 봤을 때부터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다”며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이 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사연부터 이별을 극복하는 이야기까지 다양한 생활 속 연애 고민과 상담 해결이 이어진다. 또한 홍진영이 홍진호를 처음으로 ‘오빠’라고 부르게 된 이야기 등을 밝히며 홍진남매의 찰떡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매주 화요일 밤 에 방송되던 ‘달콤한 19’는 10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50분으로 편성을 변경한다. 김풍, 홍진영, 홍진호의 만남은 오는 10일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