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왼쪽), 바로
정기고(왼쪽), 바로
정기고(왼쪽), 바로

가수 정기고와 그룹 B1A4 바로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8일 정기고는 자신의 트위터에 바로와 촬영한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정기고와 바로는 방송국 대기실을 배경으로 커플 패션을 선보이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정기고는 15kg을 감량한 모습으로 아이돌 못지 않은 외모를 자랑했다. 바로는 정기고와 소유의 듀엣곡 ‘썸’에서 씨스타 다솜과 달콤한 커플로 분한 인연이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바로와 다솜은 아직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이른바 ‘썸남썸녀’를 연기했다.

정기고는 “오랜만에 방송 무대에 서서 긴장됐는데 바로의 응원에 더욱 힘이 났다. ‘썸’이 너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서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 7일 공개된 정기고와 소유의 ‘썸’은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썸’은 소울 감성 가득한 정기고 특유의 로맨틱한 보컬에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듀엣송이다. 여기에 힙합그룹 긱스 릴보이의 감각적인 랩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정기고와 소유는 ‘썸’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