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하이킥
틴탑 하이킥
틴탑 하이킥

그룹 틴탑이 하이킥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5일 틴탑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콘서트 안 오면 우리가 하이킥하러 간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틴탑은 힘차게 발차기를 하고 있다. 사진 속 틴탑은 강한 발차기 포즈와 달리 힘에 겨운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은 지난 5일 일본 나고야 가이시홀에서 열린 ‘틴탑 2014 아레나 투어 하이킥’(TEEN TOP 2014 Arena Tour HIGH KICK) 첫 무대가 끝난 직후 촬영한 것이다.

틴탑은 일본에서 정식 데뷔 없이 아레나 투어를 개최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투어에서 틴탑은 트레이드 마크인 화려한 칼군무를 필두로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멤버들의 첫 자작곡을 공개했다.

틴탑은 일본 아레나 투어를 마치고 오는 22,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틴탑 2014 월드 투어 하이킥 인 서울(TEEN TOP 2014 World Tour HIGH KICK in SEOUL)’을 개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