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OST
‘별에서 온 그대’ OST
‘별에서 온 그대’ OST

가수 허각이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5일 정오 허각이 부른 ‘별에서 온 그대’ OST ‘오늘 같은 눈물이’가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허각의 ‘오늘 같은 눈물이’는 백지영의 ‘그 여자’, ‘여기가 아파’ 등 다수 OST와 이승철의 ‘긴 하루’, ‘마이 러브(My Love)’,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다비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등을 만든 전해성 작곡가의 곡으로 효린의 ‘안녕’을 만든 최재우가 작사에 참여했다.

‘오늘 같은 눈물이’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과 호소력 깊은 허각의 보이스로 극중 도민준(김수현)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애절한 가사가 더해졌다. 드라마 OST 관계자는 “노래를 들으면 드라마 속 장면들이 하나하나 스쳐갈 정도로 깊은 감정이 표현된 곡이다”고 말했다.

‘별에서 온 그대’ OST는 린의 ‘마이 데스트니(My Destiny)’부터 케이윌의 ‘별처럼’, 윤하의 ‘별에서 온 그대’, 효린의 ‘안녕’, 저스트 ‘아이 러브 유’ 등 발매되는 모든 음원이 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인기를 입증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