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블랙 ‘차차’ MV 메이킹 영상
레인보우 블랙 ‘차차’ MV 메이킹 영상
레인보우 블랙 ‘차차’ MV 메이킹 영상

그룹 레인보우 블랙(Rainbow BLAXX)이 뮤직비디오 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된 30초 분량의 영상에는 레인보우 블랙 멤버들의 촬영 모습들이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담겨있다.

이 영상에는 멤버 개개인의 촬영 현장과 함께 가슴, 다리 등 몸매 일부분이 아찔하게 클로즈업돼 공개됐다. 김재경이 카메라를 발견한 듯 쳐다보자 화면이 흔들리며 영상이 종료돼 누군가 몰래 도둑 촬영한 듯한 은밀함을 더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일반 메이킹 영상과는 달리 ‘섹시’라는 기본 콘셉트에 충실하고, 레인보우 블랙의 관능적 매력을 제대로 엿볼 수 있도록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제작됐다.

애초 이 영상은 레인보우 블랙의 신곡 ‘차차(CHACHA)’ 뮤비가 유투브 100만 조회수를 달성할 시 공개될 공약 영상이었다. 이후 뮤직비디오가 3일 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거뜬히 돌파하고 일주일 만에 조회수 150만 건 달성하면서 특별 공개됐다.

레인보우 블랙은 신곡 ‘차차(CHACHA)’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