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동방신기


동방신기

그룹 동방신기 정규 7집 타이틀 곡 ‘썸씽(Something)’의 안무 소개 영상(튜토리얼)이 공개됐다.

27일 오후 SM타운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11분 40초 분량의 ‘썸씽’ 안무 튜토리얼 영상은 곡의 하이라이트 안무를 3개의 파트로 나누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썸씽’ 의 안무를 만든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직접 출연해 눈길을 끈다. 토니 테스타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쟈넷 잭슨 등 유명 팝스타들과 함께 작업한 세계 최정상급 안무가로 동방신기의 ‘썸씽’을 통해 다이나믹하며 차별화된 안무를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상세한 구분동작과 보다 쉽게 안무를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템포 및 촬영 모드 등으로 영상을 구성했으며 손가락 권총, 아이언맨 포즈 등 유머러스한 동작 설명과 함께 동선, 손동작, 점프 등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동방신기는 2월 1일 MBC ‘쇼! 음악중심’을 비롯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썸씽’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