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웨딩드레스
도희 웨딩드레스
도희 웨딩드레스

타이니지 도희가 웨딩드레스 화보를 공개했다.

도희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패션킬라’에서 패셔니스타로의 도약을 다짐하며 다양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여왔다. 도희는 프로그램 론칭 당시 공개한 화보 컷을 시작으로 시크한 공항패션, 파격 숏컷 헤어 등에 이어 ‘패션킬라’ 5회에서 청초한 웨딩드레스 변신을 예고했다.

‘패션킬라’는 스타일리스트 배틀 리얼리티로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셀러브리티 5팀과 스타일리스트 5인이 짝을 이뤄 8주간의 경쟁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매 화 스타일리스트들은 제작진으로부터 미션을 받고 철저한 회의, 시뮬레이션 과정을 거쳐 셀럽과 함게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낸다.

‘패션킬라’ 5화에서는 스페셜 웨딩데이 미션을 받아 웨딩드레스 스타일링에 도전한다. 김지혜 스타일리스트와 짝을 이룬 도희는 클래식한 느낌의 레이스 드레스에 화관을 얹어 청초한 여성미를 뿜어냈다. 24일 공개된 도희의 웨딩 화보는 갈대밭을 배경으로 찍어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자랑했다. 도희의 신부 변신은 오는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온스타일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