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아이돌배틀’
Mnet ‘아이돌배틀’
Mnet ‘아이돌배틀’

아이돌 춘추전국 시대. 신인 아이돌들의 끼와 재능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 생겼다. 엠넷에서 신인 아이돌들의 다양한 끼와 모습을 담은 4부작 프로그램 ‘아이돌 배틀’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돌 배틀’은 매회 신인 아이돌 그룹 두 팀이 출연해 배틀을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매회 우승팀은 자신의 팀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2014 나도 별’이란 프로그램 메인 카피처럼 신인 아이돌들이 자신의 끼와 매력을 충분히 발산할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충익 담당PD는 “차세대 K팝을 이끌어갈 신인 아이돌의 매력을 제대로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며 “한 해에도 수없이 많은 신인 아이돌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그들 모두가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번 ‘아이돌 배틀’을 통해 잠재력 있는 신인 아이돌들이 음악 무대만으로는 다 표현할 수 없었던 끼와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프로그램의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아이돌 배틀’에서는 매회 두 팀의 아이돌 그룹이 시민들과의 교감 미션, PR미션, 체력전과 팀워크 미션 등 다양한 메인 배틀을 펼친다. 오는 16일 첫방송되는 1회에서는 빅스타와 소년공화국이 출연 한다. 히트제조기 용감한 형제가 야심차게 선보인 실력파 빅스타, K팝의 세계화를 위해 오랜 기간 준비 후 데뷔해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소년공화국, 두 팀 모두 5인조 남성 아이돌인만큼 팽팽한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첫 방송 이후에도 헬로비너스, 투아이즈, 씨클라운, 마이네임 등 많은 신인 아이돌들이 출연해 매력을 뽐내며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돌배틀’은 오는 16일 부터 4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엠넷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