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겸 배우 이승기
가수겸 배우 이승기
가수겸 배우 이승기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숙적’ 나영석 PD와 장외 입담 대결을 펼친다.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누나’로 호흡을 맞춘 이승기와 나영석 PD가 오는 21일 오후 2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제 2회 CJ 크리에이티브 포럼-세상을 바꾸는 컬처 토크’에서 만난다. ‘CJ 크리에이티브 포럼’은 문화계 파워 리더들을 초청, 그들의 창조적 사고와 성공 비결을 들어보고 창조경제 시대에 필요한 통찰력과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 PD 김용범, 나영석, 신형관, 이명한 등 CJ E&M을 대표하는 크리에이터 4인방이 참석해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그들만의 크리에이티브 스토리’를 주제로 솔직 유쾌한 토크를 펼친다.

이 날 자리를 함께할 이승기는 4명의 크리에이터들과 특별한 인연을 갖고 있는 만큼, 더욱 솔직하고 과감한 토크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승기는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프로그램을 만들어내는 PD분들께 평소 궁금한 것들이 많았는데, 친분이 있음에도 기회가 없어 나누지 못했던 깊이 있는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기대된다”며 “더욱이 PD 네 분 모두와 각별한 인연을 갖고 있는 만큼 그분들의 숨은 모습들도 낱낱이 파헤쳐 드리겠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연예계 대표 브레인으로 손꼽히는 서경석 역시 이 날 함께 자리해 더욱 흥미로운 토크 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다. 서경석 역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캐릭터로 코미디부터 각종 예능, 교양 등 다양한 장르에서 개그맨이자 진행자로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대표적인 연예계의 크리에이터. 연출과 출연자로서가 아닌, ‘문화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로서 PD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신선한 이야기들을 풀어낼 계획이다.

‘CJ 크리에이티브 포럼 -세상을 바꾼 컬처 토크’ 관람권은 오는 16일 밤 12시까지 공식 홈페이지 (www.cjcreative.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