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희 이미숙 이연희
고성희 이미숙 이연희
고성희 이미숙 이연희

배우 이연희와 이미숙, 고성희의 드레스 사진이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가슴 성형 수술을 포기한 오지영(이연희)가 김형준(이선균)과 손을 잡고 본격적으로 미스코리아 도전을 알린 가운데 미스코리아 출신 퀸 메이커 마원장(이미숙)과 새로운 수제자 김재희(고성희), 그리고 오지영의 드레스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미스코리아가 된 이들처럼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왕관을 쓴 채 당당한 포즈를 취했다. 세 사람은 실제 미스코리아와 같은 완벽한 몸매와 미모를 뽐내며 극 중 인물을 완벽히 재현했다.

특히 이미숙은 두 후배 여배우에 밀리지 않는 외모를 자랑하며 금빛으로 수가 놓인 화려한 화이트 드레스를 입어 당당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미숙은 극 중 마원장의 전성기 미스코리아 모습을 재현한 듯 온화한 모습을 지어 제자들에게 혹독하면서도 따뜻한 엄마의 면모를 보였다.

핑크빛 드레스에 왕관을 쓴 이연희는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며 극 중에서도 ‘진’이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연희가 이선균을 비롯한 비비화장품과 손을 잡고 미스코리아를 준비하게 되며 이미숙의 수제자가 된 김재희 역할의 고성희 역시 강렬한 붉은 드레스로 당차고 열정적인 캐릭터의 모습을 표현해냈다.

극 중 김재희는 오지영이 ‘미스코리아’에 도전하며 마주하게 될 가장 강력한 라이벌이 된다. 김재희는 아름다운 외모 외에 배경이 밝혀지지 않은 신비로운 인물로 이야기가 전개될수록 김재희의 다양한 모습이 도드라질 예정이다.

본격적인 ‘미스코리아’ 도전기가 그려지며 퀸 메이커 이미숙과 한 때 수제자였던 이연희, 새로운 수제자가 된 고성희의 대결구도가 흥미를 더해갈 ‘미스코리아’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